로그인
|
회원가입
|
장바구니
|
마이페이지
|
커뮤니티
공지사항
상품후기
상품 Q&A
교환 및 환불
자유게시판
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마이페이지
전체
공지사항
신상품
인기상품
추천상품
교환 및 환불
로그인
|
회원가입
|
장바구니
|
마이페이지
|
커뮤니티
공지사항
상품후기
상품 Q&A
교환 및 환불
자유게시판
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마이페이지
전체
공지사항
신상품
인기상품
추천상품
무니코틴 입호흡 액상
무니코틴 폐호흡 액상
NTSC SALT 액상
입호흡 액상
폐호흡 액상
일회용 전담
전자담배 기기
코일 & 팟 & 기타
개인결제창
교환 및 환불
데일리로 무난한 맛인 것 같... - 액상샵 상품후기
후기 목록
상품정보
[펜타곤] 뉴클리어 차르봄바 0.3 (폐호흡)
데일리로 무난한 맛인 것 같...
박****
|
2025. 11. 22.
데일리로 무난한 맛인 것 같은데 약간 쓴 맛이 있어서 코일 탄 건지 스스로 계속 의심하게 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