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|
회원가입
|
장바구니
|
마이페이지
|
커뮤니티
공지사항
상품후기
상품 Q&A
교환 및 환불
자유게시판
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마이페이지
전체
공지사항
신상품
인기상품
추천상품
교환 및 환불
로그인
|
회원가입
|
장바구니
|
마이페이지
|
커뮤니티
공지사항
상품후기
상품 Q&A
교환 및 환불
자유게시판
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마이페이지
전체
공지사항
신상품
인기상품
추천상품
무니코틴 입호흡 액상
무니코틴 폐호흡 액상
NTSC SALT 액상
입호흡 액상
폐호흡 액상
일회용 전담
전자담배 기기
코일 & 팟 & 기타
개인결제창
교환 및 환불
상품의 어떤점이 좋았나요라고... - 액상샵 상품후기
후기 목록
상품정보
[깔끔] 무향 무니코틴 (입호흡)
상품의 어떤점이 좋았나요라고...
정****
|
2026. 3. 2.
상품의 어떤점이 좋았나요라고 물으시면 안좋은 점은 무엇일까요? 라고 묻고 싶고요... 포장과 배송 상태는 좋았나요? 라고 물으신다면 말해뭐해라고 답하고 싶네요...^^ 항상 빠르고 정 많은 액상샵 번창하세요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