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|
회원가입
|
장바구니
|
마이페이지
|
커뮤니티
공지사항
상품후기
상품 Q&A
교환 및 환불
자유게시판
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마이페이지
전체
공지사항
신상품
인기상품
추천상품
교환 및 환불
로그인
|
회원가입
|
장바구니
|
마이페이지
|
커뮤니티
공지사항
상품후기
상품 Q&A
교환 및 환불
자유게시판
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마이페이지
전체
공지사항
신상품
인기상품
추천상품
무니코틴 입호흡 액상
무니코틴 폐호흡 액상
NTSC SALT 액상
입호흡 액상
폐호흡 액상
일회용 전담
전자담배 기기
코일 & 팟 & 기타
개인결제창
교환 및 환불
맛표현도 너무 좋고 너무 맛... - 액상샵 상품후기
후기 목록
상품정보
[딥쥬스] 자두 NTSC SALT (입호흡)
맛표현도 너무 좋고 너무 맛...
고****
|
2026. 3. 17.
맛표현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서 정착했어요ㅠㅠㅠ (근데 쿨링감은 좀 쎄요..근데 맛있음..ㅠ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