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도 빠르고 포장 상태도 깔끔하게 와서 첫인상부터 좋았습니다.
기기 마감이나 맛 표현도 만족스러웠는데, 사장님 센스가 진짜 좋네요 ㅎㅎ
소정의 과자까지 챙겨주시고 서비스 액상도 넣어주셔서 기분 좋게 받았습니다.
액상 맛도 깔끔하고 타격감도 괜찮아서 당분간 잘 사용할 것 같아요.
전체적으로 응대나 구성 다 만족이라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👍

안녕하세요 액상샵입니다 ^^ 저희 액상샵을 이용해주시고 좋은 말씀과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!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베이핑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! 감사합니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