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Photo Reviews
최근 포토후기를 확인해보세요.
편지...
[리쿠아] 쿠반 시가 0.95 (입호흡)
김****
파인애플 액상 GOAT. 쿨...
[엑스헤일러] 파인애플 0.98 (입호흡)
박****
진짜 달고 맛있는 어렸을때 ...
[블리자드] 아이스 야쿠르트 0.98 (입호흡)
굳입니다~
[플렉스X] 주연엔딩 0.95 (입호흡)
잘 필게요~
[깔끔] 아이스 무니코틴 (입호흡)
정****
매번 서비스도 주시고 감사합니다
[세븐데이즈] 레즈 애플 0.98 (입호흡)
조****
매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
[펠릭스] 더블 라임 0.97 (입호흡)
마르키사 멜론
[테일러] 마르키사,라즈베리,멜론,애플,알로에,피치 0.3 (폐호흡)
병이 포장이 바꼇네요 ㅎㅎ
맨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!!
[갱쥬스] 알로에 베라 0.3 (폐호흡)
사진 후기와 글 후기를 함께 모아볼 수 있습니다.